김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제작실 웨딩샵에서 예비신부들과 직거래 방식을 도입해 유통 과정에서 생기는 마진을 줄이고 거품 없는 가격을 제시해 예비부부들에게 합리적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웨딩드레스 전문가이자 천주교 신자인 '김라파엘웨딩'의 성당결혼용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109 패키지가 예비부부들에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대안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성당결혼은 조명 때문에 깨끗한 웨딩드레스를 입어야 한다는 점 때문에 성당 결혼이 예정된 예비부부들이 까다로워 하는 준비 품목 중 하나다.
김라파엘웨딩은 퀄리티 있는 웨딩드레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할 수 있으며 일대일 맞춤웨딩 서비스 또한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드메 109패키지는 김라파엘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맞춤 신상 드레스와 10년 이상 경력의 원장급 헤어&메이크업, 실내촬영, 웨딩 부케, 턱시도 등 폭 넓은 구성을 갖췄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는 김 라파엘 대표만의 원칙으로 한 벌 만들면 최대 10명의 신부에게만 대여가 가능해 나만의 드레스를 꿈꾸는 예비신부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결혼식날 아침에 받는 헤어 메이크업의 경우에도 원장급 아티스트 서비스100% 보장으로 진행된다.
김라파엘디자이너의 스드메특가 109/119/129 특가 이벤트는 네이버카페 직구웨딩클럽이나 김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