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이 깨어나는 봄이 오고 있다. 입춘과 우수가 지난 요즘, 봄맞이 새로운 스타일을 위해 건대미용실을 방문하는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에 따라 건대24시미용실 라운지헤어는 오전부터 새벽 늦은 시간까지 문이 열려 있어 시간적으로 여유 있게 머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봄맞이 펌을 하기 위해 건대미용실을 찾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라운지헤어에서 복구펌과 복구매직 등이 포함된 복구클리닉을 50% 이상 대폭 할인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손상모에게는 쉽지 않은 다양한 펌도 건대24시미용실 라운지헤어에서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접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런 복구펌은 일반 펌보다 고급 스킬과 약제를 사용하기 때문에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쌌다.
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한 라운지헤어 대표 원장은 전 지점을 아울러 복구펌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이를 활용한 복구매직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까지 소화할 수 있는 복구펌까지 다방면으로 도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라운지헤어를 찾는 고객들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운지헤어 관계자는 "복구펌은 오랫동안 고가의 비용과 오랜 시술 시간 때문에 접근도가 낮은 편이었다. 하지만 누구나 손상된 모발을 복구하고 싶은 욕망은 있다는 점을 파악하여 복구클리닉 모두를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시작하게 되었다."며 해당 이벤트를 시작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서 "그 후 일반 펌을 하는 것과 비슷한 금액대로 손상모에서도 펌을 할 수 있다는 인식이 생겨 카카오헤어샵의 복구펌 예약률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시술 후 만족도까지 높아져 직원들의 능률과 사기 상승에도 도움이 되어 고객과 매장이 상생하는 효과를 누리고 있다."며 이벤트로 인한 긍정적인 부분을 강조하기도 했다.
복구펌 이벤트는 라운지헤어뿐만 아니라 건대입구역에서 가까운 더 부띠끄 건대점과 왕십리미용실 더 부띠끄 왕십리점에서도 진행 중이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