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가구단지, 아산가구단지 등의 대형가구단지에서는 2018년 봄을 맞이하면서 가구 브랜드마다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인천 남동가구단지 삼익가구 나무공방은 디자인 감각이 묻어나는 모던스타일의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점으로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있는 곳이다. 원목의 종류에 따라 고유의 색감, 질감, 나무결 등을 이용하여 고급스러운 가구를 제작하여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의 신혼 혼수 원목가구가 대량 전시 되어 있는 대형가구할인매장이다.
대다수의 가구단지에는 일반적인 디자인과 기능을 강조한 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방문하는 소비자가 주를 이룬다. 이에 인천 남동가구단지 삼익가구 나무공방에는 친환경 소재인 원목을 이용하여 퀄리티 높은 스타일에 원목가구를 제작하여 선보이고 있다.
지하 1층부터 3층의 규모가 넓은 단독 매장으로 친환경원목가구, 삼익가구, 주니어가구, 서재가구 등으로 층마다 컨셉을 달리하여 쇼룸을 전시하고 있어 발품을 팔지 않고도 다양한 가구를 비교 구매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명품가구,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등의 가구와 커튼, 블라인드, 이불도 함께 구매하여 논스톱으로 홈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모던가구와 원목가구 등으로 구성된 신혼 혼수가구 패키지 상품도 준비되어 있으며, 구성에 따라 저렴한 가격으로 디자인과 품질이 뛰어난 가구를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면서 "장기간 사용하는 가구는 내구성과 질리지 않는 디자인 또한 중요하며 원목으로 제작한 가구는 일반가구와 잘 어울리고 사용 할수록 손때가 묻어 나면서 멋스러움까지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인천 남동가구단지 삼익가구 나무공방은 패브릭과 가죽의 장점을 모아 오염물질을 물로만 세척이 가능한 아쿠아클린쇼파를 입점 특가세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아쿠아클린쇼파는 색감이 선명하여 인테리어효과 또한 뛰어나다고 덧붙였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