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체계적인 시스템의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최상위권 만드는 방법' 공개

박태호 2018-02-23 00:00:00

체계적인 시스템의 강남하이퍼학원 본원 '최상위권 만드는 방법' 공개

최근 입시는 수험생 개개인이 변화된 입시에 즉각적으로 준비하고 대응하기 쉽지 않다. 특히 재수생의 경우에는 재도전이라는 힘든 결정을 한 상황에서 과거의 시행착오를 답습하지 않고 학습에 매진하며 자신의 꿈을 이루어야 하는 부담감이 클 것이다.

이렇듯 매년 변화되고 복잡해지는 입시제도를 이겨내고 성공적인 수험생활을 위해 더더욱 믿고 의지할 누군가는 반드이 필요하다.

특히 입시의 흐름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학생 개개인별 입시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관리 시스템과 취약점 분석을 통해 좋은 학습 성과를 만들어줄 프로그램과 콘텐츠 보유 역량을 갖춘 학원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다.

최근 2018학년도 수능 만점자 배출과 입시 실적으로 잘 알려진 강남하이퍼학원에서 '최상위권을 만드는 비법'을 공개했다.

강남하이퍼학원이 공개한 '최상위권을 만드는 비법' 첫 번째는 입시적 관리이다. 전략담임제도를 운영하고 있는 강남하이퍼학원은 재원생들의 최적화된 입시 전략 수립을 위해 개개인의 전년도 지원사항을 꼼꼼하게 검토, 분석하고 경쟁력을 점검하여 입시 변화에 대응한 최적의 입시 전략을 수립한다는 것이다.

두 번째는, 최상위권 학생의 수업 선택권을 강화하여 개개인별 취약과목을 극복할 심화선택 강좌 수를 늘리고 9월 모평 이후 학습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유연학기제를 대폭 강화했다. 유연학기제는 최상위권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학습 선택권의 증대와 질문 당직 시스템 확대, 학습 밸런스 확보를 위한 선택 강좌를 늘렸다.

또한, 이투스 과탐강사(배기범, 백호, 백인덕, 오지훈)의 강의를 통해 개념부터 킬러문제까지 아우르는 실전모의고사 특강도 진행된다.

강남하이퍼학원 관계자는 "최상위권일수록 자만심으로 인해 자신의 문제점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한다."며 "본인이 원하는 결과를 거두려면 어떻게 해야 할 지를 항상 고민하는 자세가 중요하며, 자신의 공부 성향과 취약점을 면밀히 분석하여 보완해줄 수 있는 프로그램과, 잘못된 생활습관까지 컨트롤해줄 수 있는 학원의 선택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강남하이퍼학원은 2018 입시에서 2명의 수능 만점자를 배출했다. 여기에 자연계열 최상위권 학생들 선호도가 높은 의학계열 합격자는 386명에 이른다.(강남하이퍼학원 전체 합격자 총합 기준, 중복 합격자 포함)

한편 강남하이퍼학원은 재원생만이 누릴 수 있는 '2019 재수정규반 재원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최상위권 감각을 키우기 위해 핵심 특강, 실전감각 문제 패키지, 의치대수시 메디컬 논술, 성공 플래너 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는 것이다. 더불어 수능만점자에게는 장학금 1,000만원을 제공하면서 이투스 무한패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2월 19일에 개강한 '2019 재수정규반'은 현재 마감되었으며, 추가 합격으로 발생한 결원생을 소수 모집하고 있다. 또한 3월 3일 개강하는 '2019 강남하이퍼 주말반'을 새롭게 모집중이며, 입학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