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자연 담은 유리병'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초라인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제품은 수분담은 세트, 광채담은 세트, 탄력담은 세트, 베이비 세트 총 4종이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자연 담은 유리병이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의 전국 직영점에 입점한 기념으로 실시된다. 매장 주소는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온라인몰에서 안내하고 있다.
한편 자연 담은 유리병의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신규 가입 회원과 첫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공식 온라인몰에 회원 가입하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가입 즉시 자동으로 지급되며 48시간 내에만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6가지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구매 금액에 따라 1% 적립금은 물론, 구매 금액별로 최대 6% 할인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구매 후 제품에 대한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2천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또 첫 구매 회원에게는 스페셜 체험 키트를 선물한다. 스페셜 체험 키트에는 자연 담은 유리병의 대표 제품 5종이 샘플로 담겨 있다. 비타민C 화장품 '광채씨 앰플'과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바른세럼', 자연유래 세정성분을 함유한 '바디워시', 보습과 영양을 동시에 케어하는 '바디크림', 샤워하면서 바르고 씻어내는 '허니인샤워팩'이다.
아울러 1회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생일 기간에 1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과 신제품 테스터에 응모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자연 담은 유리병은 유해 화학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에 해당하는 식물 추출성분의 사용을 지향하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