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균형 운동치료센터 밸런스브레인이 3월 5일(월)에 37번째 센터를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오픈한다.
안산고잔센터 오픈 기념으로 3월 5일(월) 오전 11시에 ADHD, 틱장애, 발달장애 아동의 부모를 위한 무료 강연회를 개최한다.
경기 안산고산센터 개설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는 우리 아이의 올바른 뇌 발달을 주제로 진행되며 강연은 밸러스브레인 연구소장 장원웅 박사가 맡았다. 장원웅은 밸런스브레인 뇌균형 연구소의 연구소장으로 미국 라이프대학에서 기능성 신경학(Functional Neurology) 전문의를 취득했고 뇌재활 운동 및 임상 영양학을 공부, 현재 미국 응용근신경학 전문가다.
평소 아이가 지나치게 산만하거나 과격한 행동, 학습 능률 저조, 발달이 느린 문제 등으로 고민해 온 부모라면 이번 부모교육을 통해 실생활에서 즉각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알찬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우리 아이에게 필요한 두뇌 자극법, 생의학치료 관점에서의 식단 관리법, 아이의 뇌 성향에 맞는 올바른 훈육법 등을 통해 두뇌발달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장원웅은 밸런스브레인 뇌균형연구소의 연구소장으로 뇌 기능 신경학 관점에서 우리 아이의 집중력 저하, 사회성 부족, 과잉 행동, 충동성 등의 원인을 파악하고, 그 원인을 바로 잡을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번 부모교육 특강이 더 특별한 이유는 단순히 교육으로 끝나는 것이라, 참석자 전원에게 15만원 상당의 두뇌 균형 검사권을 제공함으로써 내 아이의 두뇌 기능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ADHD, 틱장애, 발달장애를 위한 이번 부모교육은 무료로 진행되며 자녀의 증상으로 고민하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밸런스브레인 부모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