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美人)을 판가름하는 기준은 시대의 흐름에 따라 늘 변화해왔지만 하얀 피부, 깨끗한 피부는 피부미인의 절대적 기준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한국인들을 비롯한 아시아계 여성들에게 있어 잡티 없이 맑고 하얀 피부는 선망의 대상이다.
그렇기에 과거에는 피부 미백 관리를 위해 에스테틱샵, 마사지샵을 찾거나 피부과에서 화이트닝 치료를 받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최근에는 늘어가는 홈뷰티족을 공략해 기능성 화장품 제품군이 확대되면서 스킨로션, 에센스, 세럼 등 기초 케어 제품은 물론 화이트닝 에센스, 화이트닝 수분크림 등 다양한 미백화장품이 출시되고 있어 셀프 케어를 고집하는 뷰티 고수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뷰티앤뷰(구 뷰앤뷰)에서 2017년 하반기부터 준비하던 기능성 미백크림, 올인원 톤업크림 '하애라'를 출시했다.
평소에 피부에 고민이 많았던 사람도, 내 피부에 관심이 없었던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올인원 상품으로 출시된 '하애라'는 자연주의 위주의 발효성분이 들어가 있다.
쌀발효추출물(막걸리추출물), 녹차추출물, 효모추출물로 피부의 영양공급을 해주기 때문에, 투명하며 촉촉한 광채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에 도움이 된다.
무엇보다 쌀발효추출물 사용으로 트러블 진정에 일조하며, 톤업 크림의 특징인 즉각 미백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사용 시 피부 톤과 피부결을 맑고 하얗게 해주는 데에 도움이 된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으로 향균작용, 항산화기능을 주요성분기능으로 갖추고 있으며, 칙칙한 피부, 붉고 예민한 피부, 건조한 피부 등의 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얼굴뿐만이 아닌 손, 발, 팔, 다리 등 원하는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며, BB크림이나 CC크림,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화장품과 섞어 바를 수 있어 자연스러운 촉촉함을 유지시켜 줄 수 있다.
'뷰티앤뷰'에 측은 "뷰티웰팜의 브랜드 '닥터이노덤'의 기술제휴를 통해 하애라 톤업크림을 출시를 시작으로, 차별성을 갖춘 전문적인 제품을 다양한 유통라인에 접목시키며, 다양한 콜라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겨울 내 건조해진 내 피부에 촉촉함과 빠져나간 영양분을 공급해 주며, 화사한 피부 톤에 도움될 '하애라'는 뷰티앤뷰(구 뷰앤뷰) 공식 홈페이지와 오픈마켓, 네이버 스토어팜 등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