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 우주마켓이 봄 맞이 신상 아우터 3종을 선보인다.
유난히 춥던 겨울도 이제 막바지가 되면서 패션 업계에서 속속 봄 신상을 선보이고 있다. 봄은 겨울에 비해 기온이 높지만 아침 저녁으로는 쌀쌀한 날씨를 보이는데다 낮기온도 크게 높지 않기 때문에 아우터는 필수 아이템이다.
이에 우주마켓은 쌀쌀한 봄 바람을 막아주면서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는 신상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신상 봄옷은 스냅 버튼 오버사이즈 코트와 데일리 항공점퍼, Albyn Oversized Coat 등이 있다.
'스냅 버튼 오버사이즈 코트'는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는 모직 코트이다. 꽃샘 추위에는 두꺼운 코트 보다 가벼운 모직코트가 차가운 봄 바람에을 막아주면서 멋스러운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착용시 실루엣의 형태가 돋보이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롱코트여서 데이트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데일리 항공점퍼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데일리룩으로 유행을 타지 않으며, 다양한 컨셉으로 코디가 용이하다. 탄탄하고 부드러운 나일론 혼용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고, 넥라인과 소매, 밑단을 시보리 처리하여 오래도록 균일한 핏을 유지할 수 있다.
'Albyn Oversized Coat'는 간결하고 편안한 느낌의 스탠다드 핏 싱글 코트이다. 테일러드 싱글 코트 형식에 2개의 버튼이 보다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베이지, 블랙, 차콜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유니섹스 디자인이어서 커플룩으로 적합한 아이템이다.
우주마켓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아 세련된 멋과 보온 기능을 충족시키는 아이템을 먼저 출시했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주마켓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