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이 2019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하는 '대입정규반'을 25일 개강한다.
대입정규반은 2019학년도 대학 입시를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생들의 목표 확립과 학습동기부여 형성을 및 성적향상을 위한 1:1 지도 상담을 실시하고, 수준별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학생들의 학업 능률을 최대한으로 끌어 올리기 위해 일선에서 지도하는 기숙학원으로, 수험생들에게 오롯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성적향상을 물심양면으로 돕는다.
대입반 편성은 비상 프리미엄 CLASS, 비상 CLASS, 비상 기초반, 의/치대/한의대 특별지도반, 경찰대/사관학교 특별지도반, 검정고시 고득점 특별지도반이 있다. 그리고 기존 성적이 낮아도 반편성고사 성적이 우수한 학생은 상위반 편성이 가능하며, 전국모의고사에서 성적이 향상되는 학생은 상위반으로 월반할 수 있다.
비상에듀기숙학원은 EBS 강사진의 현장수업, 입시/공부 전문가의 설명회 및 개별 상담, 반별 담임제를 실시 중이며, 각 반별로 운영되는 넓은 책상과 개인독서실, 2인1실 숙소, 비데 구비 화장실, 독서실 개인등 등의 시설이 갖춰져 있다. 이 밖에 영양가가 잡힌 식단과 체육실 및 대운동장 구비 등을 통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집중력 및 성적향상을 목표로 한 학생들에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들을 제공한다.
이천비상에듀 관계자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커리큘럼으로 다수의 합격생을 배출해오고 있다"라며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위해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말했다.
오는 25일 일요일 개강 예정인 대입정규반은 예약 후 원하는 일자에 입학이 가능하고, 예약등록 순서에 의하여 2인실이 우선 배정된다. 접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비상에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