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언니 홍선영이 다이어트로 22kg을 감량해 전과는 다른 모습을 보인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을 놀라게 하고 있다.
홍진영은 언니 홍선영의 근황에 지난 KBS `해피투게더4`에서 "언니가 살 빼고 나니까 내 옷이 맞는다. 상의가 내 옷이 맞는다. 그래서 요즘엔 내 옷을 많이 입고 나간다"고 말했다.
이에 시청자들 모두 홍선영이 어떤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는지 궁금해했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미운 우리 새끼`에서 열심히 운동하고 식단 관리하는 모습을 보이며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홍선영은 지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아침 식사 후에 10시부터 12시까지 운동을 한다. 그리고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고 오후 4~5시쯤에 다시 운동을 하러 가서 2시간 운동을 한다. 그리고 중간중간 다이어트 식단을 먹는다. 마지막으로 밤 10시 잠원지구에서 청담 대교까지 1시간 반에서 2시간 코스를 러닝 한다"며 혹독한 다이어트 방법을 소개했다.
홍선영은 그 결과 22kg을 빼는 성과를 거두면서 많은 누리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홍선영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알라딘`의 여주인공인 쟈스민의 몸에 자신의 얼굴을 합성한 사진을 올리며 "저렇게 꼭 만들어야지"라는 글을 올린 바 있다.
이에 팬들은 여러 응원의 댓글을 달며 "나도 다이어트 성공하고 싶어요", "쟈스민보다 예뻐요",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홍선영은 올해 나이 40세로 홍진영의 나이는 올해 35세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의 직업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