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나영석 연봉 40억, 김태호 PD 연봉은? "그 분은 천재 같다" 극찬 '재조명'

김범현 2019-10-27 00:00:00

나영석 연봉 40억, 김태호 PD 연봉은? 그 분은 천재 같다 극찬 '재조명'
▲(사진=ⓒtvN)

 

최근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나영석PD가 깜짝 등장해 자신의 연봉에 대해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이날 나영석PD는 앞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40억 연봉설에 대해 "돈 좀 받았다"며 "사실 너무 민망하다. 많은 돈 감사한데 한 해 연봉은 아니다"고 성과급 등이 합쳐진 금액이라고 해명했다.

 

나영석 연봉이 화제가 되자 김태호 PD 연봉에도 관심이 쏠렸다. 현재 MBC에 재직 중인 김태호 PD의 정확한 연봉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이적 시 20~30억원의 이적료가 주어질 것이라고 보도된 바 있다.

 

한편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나영석은 김태호PD에 대해 "그 분이 어떻게 작업하시는지는 잘 모른다. 그 분은 좀 천재인 것 같다. 반면 저는 아주 평범한 사람이다"고 언급해 눈길을 끍었다.

 

이어 '그렇게 말하면 사람들이 재수없다고 말한다'는 말에 "선배, 후배, 작가를 잘 만났다. 물론 제 능력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옆에서 서포트 해주는 힘이 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태호PD를 향한 영상편지를 요구하자 "CJ E&M 옆에 MBC 사옥을 크게 짓고 있다. 오다가다 뵈면 커피나 한잔 해요. 건강관리 잘하시고 건승하시길 바랍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나영석PD는 올해 나이 44세로 지난 2011년 홈쇼핑PD인 지금의 부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