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 파마스타일 완벽 소화..."어린왕자인줄"

박채현 2019-10-25 00:00:00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윤시윤, 파마스타일 완벽 소화...어린왕자인줄
(윤시윤 / 사진 = 윤시윤 인스타그램)

윤시윤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그의 SNS 사진이 덩달아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윤시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시윤배우가 팬분들이 준비한 데뷔 10주년&생일선물 인증샷을 보내왔습니다~10년동안 편파적으로 사랑해주셔서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윤시윤 #YoonSiYoon 
#데뷔10주년 #선물인증샷 #팬들의사랑 #편파적응원 #앞으로도쭈욱 #함께해요 #모아엔터테인먼트 #moa_ent"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윤시윤이 팬들이 선물해준 생일선물을 손에 든채 환하게 웃고 있다.

특히 파마를 한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윤시윤의 모습은 마치 순정 만화 속 남주인공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아무나 소화 못하는 헤어스타일도 완벽하네요", "어린왕자같아요", "앞으로 활동 기대할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더불어 배우 윤시윤 나이는 올해 34세로 , KBS2 '제빵왕 김탁구'에서 주인공을 맡으며 이름을 알렸다.

한편, 윤시윤은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 출연해 자신이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는 연기를 선보인다. 우연히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윤시윤은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발견하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스토리로 오는 11월 20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