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숙면 환경 조성 시몬스, 싱글 침대 |
시몬스의 '포켓스프링'은 포스코의 고품질 경강선만을 사용하며 내구성이 뛰어난 이탈펠트로사의 고밀도 부직포 소재의 포켓커버로 제작된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개별 독립된 '포켓스프링' 기술력의 매트리스로 싱글 침대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면서 '슈퍼 싱글 프로모션'을 오는 2월 25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탄력·지지력·형태가 서로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 및 배열하는 조닝(zoning) 기술은 각기 다른 체형과 수면 습관 및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편안함을 실현한다.
0.3kg 정도의 중량 변화에도 즉각적으로 반응해 잠든 사이 뒤척임에도 유연하게 대응한다. 또한 5~20세 사이 아이들의 키•몸무게•신체 굴곡 등 성장에 따른 변화에 미세하게 반응해 숙면을 돕는다.
포켓스프링은 30%의 높은 압축률과 최대 10회에 달하는 회전수로 몸의 곡선을 빈틈없이 골고루 받쳐준다. 또 중간경이 넓고 상하단부가 좁아지는 항아리 형태로 디자인돼 지지력과 안락함을 극대화한다.
'수퍼싱글 프로모션'의 인기에 힘입어 오는 2월 25일까지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로서 수퍼싱글 매트리스 구매 시 스페셜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50여 종의 고급 내장재를 배치하는 레이어링(Layering)기술로 누웠을 때 일차적으로 느껴지는 안락함까지 이룬다고 전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수퍼싱글(SS) 매트리스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과 신제품 출시로 싱글 침대 시장에서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달 말 시몬스 만의 감각을 담은 심플한 디자인에 스마트한 수납공간을 더한 싱글 침대 프레임 5종을 새롭게 출시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몬스 갤러리와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