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대전 대형 규모 'e마이웨딩박람회', 3월 3일~4일 개최

박태호 2018-02-13 00:00:00

대전 대형 규모 'e마이웨딩박람회', 3월 3일~4일 개최

대전/충청 지역 대형규모 웨딩박람회와 대전 대형규모 전시장 DCC 컨벤션센터가 만나 대전 웨딩페어'e마이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오는 3월 3일(토)부터 4일(일)까지 양일간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e마이웨딩박람회'는 예비부부에게 필요한 웨딩의 모든 것을 한 자리에 준비했다.

이번 대전결혼박람회는 웨딩홀에 대한 객관적인 비교가 어려운 예비부부를 위해 대전지역 전체 웨딩홀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웨딩박람회를 방문한 방문객들은 웨딩홀 비교를 통해 자신의 예식 스타일에 맞는 웨딩홀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계약 시 최대 210만 원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DCC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대전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가 가장 선호하는 인기 스튜디오의 웨딩 촬영 패키지를 특별한 혜택가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로 준비된 웨딩상품 패키지를 통해 방문객들은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다양한 옵션이 포함된 구성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을 예정이다.

허니문 상품은 '허니문 피해 100% 보상'내용을 포함해 안전한 허니문을 보장한다. 사전예약 후 허니문 계약을 하는 방문객에게는 세부 무료여행 상품권, 더캐럿 VIP 할인권, 고급 라텍스 목베개, 여권 커버, 스마트폰 고급 방수팩까지 신혼여행을 떠나는 예비부부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증정한다.

특히나 이번 대전결혼박람회에서는 다양한 혜택으로 예물을 준비할 수 있다. 대전결혼박람회에서 예물을 계약하는 경우, e마이웨딩박람회 사전예약 시 5~15만 원 추가할인 혜택을 지원하며, VIP 20% 할인, 14K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14K 가드링 증정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e마이웨딩박람회'은 웨딩부부가 인생에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을 안심하고 준비할 수 있는 '결혼준비 4대 안전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현금영수증 필수 발급, 신혼여행 계약 시 여행사 부도 책인 조항 포함, 문제 발생 소지가 큰 이름만 빌려 쓰는 업체 필터링, 현금영수증 미발급 시 신고 권장 등 예비부부의 안심 웨딩을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현장을 방문한 방문객들에게는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싸이클론 몬스터 진공청소기, 6P 세트 키친툴, 키친아트 유리 무선주전자, 키친아트 내열냄비 등 예비부부가 선호하는 선물들을 증정한다. 더불어 결혼박람회 당일 지급받은 스티커 개수에 따라 고급 접이식 셀카봉, 여행용 파우치 6종, 양키캔들 5개 SET를 지급하는 쿠폰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e마이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검색창에 '함웨딩' 검색 후 대전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