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레미듀 '더마베이스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서운 칼바람이 몰아치는 한파가 계속되고 있다. 겨울철에는 차고 건조한 공기, 실내 난방 등으로 인해 실내와 실외의 온도 차이가 커지게 된다. 이러한 환경에 지속적으로 노출된 피부는 적절한 습도 유지가 되지 않아 쉽게 건조해지게 된다.
건조해진 피부는 푸석하게 각질이 일어나고, 가려움증을 동반하기도 한다. 이때 충분한 보습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지 않으면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붉게 달아오름, 심한 가려움 등으로 민감성 피부가 될 수 있다. 이에 겨울철 건조한 피부는 순한 보습제품을 이용하여 피부가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뷰티 전문 브랜드 '닥터레미듀(Dr.Remedew)'는 겨울철 건조함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위한 순한 보습과 더불어 피부 수분 장벽을 잡아 주는 '더마베이스 울트라 모이스처 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건강한 피부 산도인 약산성 밸런스에 맞춰 피부에 순하게 흡수되고, 피부 친화력이 높은 양이온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하여 피부가 수분을 쉽게 빼앗기지 않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모든 연령대에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최근에는 한파와 함께 미세먼지가 '나쁨' 수준까지 올라가는 미세먼지 주의보까지 내려짐에 따라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보습과 더불어 딥클렌징도 중요하다. 닥터레미듀는 GS왓슨스(현 랄라블라)에 입점해 판매 중인 AC포어 스케일링 라인 클렌징제품 3종(마이크로 버블 클렌징폼, 6.5캡슐 클렌징젤, H2O퓨리파잉 클렌징워터)과 같이 딥클렌징이 가능한 제품으로 귀가 후 꼼꼼한 세안을 하는 것이 건강한 피부관리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