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슬립은 명절을 맞아 45%에서 75%까지 침대 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매장 방문 후 SNS나 블로그, 카페 등에 후기를 남겨주는 고객에게는 최대 20만원 페이백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합리적인 매트리스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오렌지슬립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템퍼 페딕이나 실리매트리스와 같은 해외 브랜드 제품의 가격이 부담스러워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이 보다 실속 있는 가격으로 해당 제품을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템퍼ㆍ씰리매트리스 등을 취급하고 있는 오렌지슬립 매장에서는 매트리스의 단단함과 푹신함의 기준은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직접 누워서 뒤척거려보는 등의 행동으로 충분히 강도 체크해보고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1970년대에 만들어진 템퍼 매트리스는 우주 비행사들이 받는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됐다. 특유의 메모리 폼을 적용한 템퍼매트리스는 사용자에게 안락함과 지지감을 제공한다. 실리 매트리스는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제작에 정형외과 의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오렌지슬립은 수원, 동탄, 천안, 아산, 평택, 하남 가구단지에서 매장을 찾아볼 수있으며 템퍼, 씰리 매트리스 뿐 아니라 템퍼페딕, 아메리칸 스타, 포스처페딕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의 상품이 입고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할인 이벤트에서 일부 폼목은 제외 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