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창원중앙역세권 배후수요가 탄탄한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 공급

함나연 2018-02-09 00:00:00

창원중앙역세권 배후수요가 탄탄한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 공급

2+a룸 설계로 넓은 전용률과 실용적인 공간활용으로 알려진 다인건설이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의 사업지는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용동 중앙역세권 1-3,4,5,6 일원으로 이미 창원중앙역세권 개발사업으로 투자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는 곳이다.

특히 고정 배후수요를 품은 상가는 120m 대형 스트리트상가가 조성될 예정으로 알려지고 있는데, 이 상권 인근에는 도보 5분 거리 창원 중앙역이 위치하며, 25번 국도와 근접한 광역교통의 요지로 인근 도시로 이동이 빠를 뿐만 아니라 상남로를 통해 창원중심가로 5분 내 진입이 가능하여 빠른 상권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이에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의 입주민 수요뿐만 아니라 창원대학교 1만 5천여 명의 학생과 교직원을 비롯해 창원시청, 창원지방검찰청, 경남교육청, 한국토지주택공사, 한국전력공사 등의 창원행정타운 종사자, 창원국가산업단지에 입주한 1,700여 기업의 종사자 등의 수요까지 품고 있다.

KTX 역세권 상권을 품은 '다인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은 경남경찰청 사거리에서 중앙역세권을 관통해 북쪽에 있는 KTX창원중앙역으로 바로 연결되는 도로와 중앙역세권에서 창원대학교 동문으로 연결되는 도로가 최근 개통되면서 입지 호재를 더하고 있다.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의 오피스텔(아파텔) 실내는 차별화된 풀빌트인 시스템, 2+a룸 설계와 넓은 수납 공간의 확보 등 혁신 평면 설계를 통해 주거 공간을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고 일체화 구조 공법과 이중바닥 공법을 적용해 소음을 최소화했으며 난연패널 시공을 통해 화재 위험은 줄이고 냉난방비 절감 도움도 기대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다인건설은 경남권부터 경기권까지 전국 현장에 조기 완판 된 이력이 많은데, 이를 고려했을 때 이미 보장된 상품성은 투자 가치를 더한다"며 "로얄팰리스 창원중앙역 역시 입지조건 및 사상품성을 고려했을 때 조기완판이 기대되는 현장 중 하나다"고 전했다.

한편 홍보관은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 63번길 4 (상남동), 구.박해윤 외식명가자리에 마련되어 있으며 관련 문의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