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브랜드인 시몬스침대에서 파주출판가구단지 내에 새롭게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전했다.
지난 1월 26일부터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40만원 상당의 호텔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웨딩 프로모션(소진 시,조기종료)을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시몬스는 새롭게 오픈한 매장을 분기점으로, 한층 더 탄력적인 마케팅을 펼칠 전망이다.
이미 전세계적인 브랜드파워로 우리나라에만 250여개의 매장을 확보하고 있는 시몬스침대는 그 이름에 걸맞는 다양한 제품군을 알리고 있는데, 이에 대해 파주매장의 한 관계자는 "저희 매장이 기존의 매장들과 다른점은 많은 침대모델들을 전문매니저가 우선적으로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선택도와 시즌에 맞는 재질 등을 고려해 특별히 선정된 아이템만을 전시판매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고객의 편의와 니즈에 조금이라도 더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라며, 색다른 마케팅 전략을 전했다.
기존의 다른 매장들에 비해, 비교적 작은 공간의 열세를 참신한 아이디어로 보완하게 됨으로써, 소비자를 위한 기본에 충실한 가장 시몬스다운 매장이라는 것이 주위의 평가다.
처음으로 포켓스프링과 고유의 제품개발 기준인 피팅그리드 등을 개발하며, 침대문화를 선도하고 있는만큼, 새로운 아이디어로 무장한 파주출판가구단지 매장의 출발이 기대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