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가구단지 내 위치한 조은나무 하랑갤러리가 리퍼브가구 할인전을 실시해 소비자에게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판매하고 있다고 전했다.
리퍼브가구는 리퍼비쉬에서 비롯된 말로 단순한 변심이나 포장상자의 흠집, 미세한 기스 등으로 반품된 상품이나 매장 내 전시 된 가구들을 통틀어 말하며 그것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것이다.
파주 운정 가구단지 조은나무 하랑갤러리는 인천,서울, 일산 등과 인접해 타지역 소비자들의 원만한 방문이 가능하며, 시간과 돈을 절약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조은나무 하랑갤러리는 3층형 넓은 매장으로 단종예정인 가구를 포함한 리퍼브 가구를 최대 3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이외 새상품 역시 할인 행사를 동시에 진행 하고 있어 부담없이 방문해 가구를 직접 눈으로 보는 걸 추천한다고 한다.
조은나무 하랑갤러리 대표는 "가구는 직접 눈으로 보고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리퍼브 가구 역시 어느곳에 미세한 흠집이 있는지, 왜 리퍼브 상품이 됐는지를 알고 구입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부담스러운 가구 구입이 아닌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가구를 구입 할 수 있도록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니 많은 방문 상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2018년 가구 신제품과 리퍼브 가구 할인행사가 진행되고 있는 조은나무 하랑갤러리는 일산가구단지와 5분거리로 인접하고 있으며 신혼가구, 입주가구 역시 할인 판매를 진행 중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