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암동에 본점을 위치한 퍼시픽하우스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이 강원도 원주 직영 매장을 오는 3월 오픈한다. 이를 기념해 본점에서는 리클라이너소파를 비롯한 다양한 가구를 할인 행사하며, 최대 30~50% 할인된 금액으로 가구 구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리클라이너소파의 경우 대형 생산공장과 MOU 체결을 통해 소비자에게 직접 생산판매를 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어, 중간 유통 비용을 최소화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전자 품질 보증서가 제공돼 10년 한정 보증을 진행 중이다.
퍼시픽 하우스 조수근 부장은 "원주 직매장이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이달 가오픈을 할 예정이다. 가구 제품을 오픈 기념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으며, 금요일부턴 검암 본점에서 원주 직매장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가구 할인 행사를 통해 기존에 부담 되던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가구 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는 근처 가구단지인 일산, 서인천, 마석 등과 같이 신상품의 입고가 빠르게 진행되며, 올 초 신제품을 입고해 전시하고 중이다. 특히 연령층에 무관한 북유럽풍의 가구를 판매하고 있어, 신혼가구 소비자, 입주가구 소비자 등 다양한 연령층이 이용하기 적합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