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휴네스, "씰리ㆍ템퍼매트리스 등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 진행"

박태호 2018-02-08 00:00:00

휴네스, 씰리ㆍ템퍼매트리스 등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특가 프로모션 진행

미국 수입 매트리스 직수입 전문 브랜드 '휴네스'가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설 연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여기서 더 나아가, 체험관도 운영 중이다.

휴네스는 미국 5대 수입 매트리스 직구 업체로 이번 프로모션에서 최대 60%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제품군은 씰리 매트리스, 스턴스 앤포스터, 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한 모든 수입매트리스 제품이다.

씰리 매트리스는 매트리스 특유의 메모리 폼 기능으로 척추 질환 환자들이나 건강에 관심이 많은 30~50대에게 적합하다. 특히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로 제작, 정형외과 의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밀도 폼을 사용해 허리 지지력이 우수하다.

과거 직구 매트리스의 경우에는 직접 체험을 해볼 수 없다는 것이 단점이었다. 그러나 휴네스는 체험관을 국내에 운영, 소비자들이 미리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 매트리스 전문가가 상주해 고객에게 맞는 맞춤형 매트리스 설계도 돕는다.

이에 휴네스 관계자는 "전시장을 통해 수입 매트리스 전시와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며 "씰리 매트리스 등 적합한 제품을 구매해, 추운 날씨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휴네스는 미국 현지에서 대리점을 운영 중이며, 현지 배송 대행 사업도 병행하고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