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솔기숙학원이 2019학년도 재수정규반 개강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강남청솔기숙학원 관계자는 재수정규반에서 총 7개의 상위권 맞춤형 학습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내용은 아래와 같다.
첫째로 재수기숙학원에 있어 가장 중점이 되어야 하는 취약과목 관리 시스템이 있는데, 이는 취약 과목 책임 담임제와 클리닉 프로그램을 통해 1:1 개인 맞춤형 멘토링 및 질의 응답을 진행하여 관리한다.
둘째, 주 1일 탐구 만점 전략으로 '탐구데이'를 설정하여 수업 이후 탐구자습과 더불어 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해서 학생들의 부족한 부분을 보충한다.
셋째, 국수영 심화수업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취약과목을 집중 케어한다.
넷째, 인문/수리/과학 논술 전문 강사가 출강하며, 논술 월례고사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검증된 진단평가를 실시 한 후 수시 지원 가능 대학을 판단한다. 탐구과목과 국수영 심화수업, 논술은 강남하이퍼학원과 동일 강사진이 출강할 예정이다.
다섯째, 수학 필터링 시스템을 갖춰서 일일학습지, 일일테스트, 주말테스트를 시행하고, 수학 전문 멘토로 의치대, 서울대 선배가 멘토로 나선다.
여섯째, 과학탐구 집중 케어 또한 이루어진다. 생명과학, 지구과학 집중반을 개설하고 과학과 담임이 상주해있기 때문에 언제든 재원생이 필요로 할 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일곱째, 뿐만 아니라 등급제 시행 영어와 한국사에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현재 모집 중인 2019 재수정규반은 2월 18일 개강 예정이며, 청솔학원 재원생에게만 이투스 무한패스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 전화 및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