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이음머리공작소, 남자맞춤가발 1+1 이벤트 진행

함나연 2018-02-07 00:00:00

이음머리공작소, 남자맞춤가발 1+1 이벤트 진행

이음머리공작소가 탈모나 빈모로 고민하는 남성들을 위한 남자맞춤가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남자맞춤가발 이벤트는 용산점 오픈 기념 이벤트로, 1+1 남자맞춤가발을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음머리공작소의 남성맞춤가발은 신소재 탈부착 기술을 적용한 무클립, 무테입, 무약품가발을 사용하며, 착용법이 손쉽고, 우수한 고정력으로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남자 부분 가발뿐 아니라 증모술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탈모나 빈모로 고민하는 남성들뿐 아니라 수술 후 흉터를 가릴 수도 있다.

증모술은 붙임머리의 뿌리를 가지고 붙임머리 기법 중 하나인데, 탈모나 빈모로 고민하면서 가발은 쓰기 싫은 사람들이 자연스러우면서도 풍성하게 보일 수 있는 시술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증모술은 이음머리공작소에서 진행하는 땋기 방식의 증모술 외에도 매듭법이 있고, 제품이 나와 있어서 원스텝으로 하는 방식 등 다양하다.

이음머리공작소에서 사용하는 땋기 증모술은 두피에 무리가 덜 가도록 하여, 가발양이 들어가는 커버력이 우수하다. 머리카락 한 올에 묵은 증모술은 결국 남아있는 베이스 모발마저 시간이 지나면 강제 탈락을 하게 될 수 밖에 없는 구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음머리공작소의 샤먼 대표는 "10년간 붙임머리와 증모, 가발을 하면서 다양한 고객님들을 상대해오면서 개인적으로는 정수리 증모술을 권하지 않는 편"이라고 말하며, "그 이유는 고객에게 장점보다 단점이 더 많은 시술이고, 정수리 탈모나 빈모는 부분가발이 더 자연스럽고 커버가 편하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어 "자연미, 금전적, 유지기간, 관리성 등에 있어서 정수리 쪽에는 부분가발이, 엠자형 탈모나 앞머리가 빈모인 분들에게는 증모술이 아주 적합하고 커버력이나 자연스러움이 좋기 때문에 상담을 통해 증모술과 가발 중 어떤 것이 더 고객에게 적합한지 판단하여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붙임머리, 증모술, 남성맞춤가발을 전문으로 하는 이음머리공작소는 강남, 분당, 용산 전 지점에서 시술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카카오톡, 전화, 방문을 통해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