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춘하추동, 국내산 비폴렌(벌화분) 할인 판매

박태호 2018-02-05 00:00:00

춘하추동, 국내산 비폴렌(벌화분) 할인 판매

산지직송 건강식품 쇼핑몰 '춘하추동'이 무술년 설날을 맞이해 비폴렌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춘하추동에 의하면 금번 설맞이 할인이벤트는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며, 비폴렌 뿐만 아니라 인기상품인 철갑상어진액, 평창발효산양삼, 잉어즙, 설화녹용, 청도반건시 등도 함께 할인된다.

꿀화분, 벌화분으로 불리는 비폴렌은 의학의 아버지라 불리는 히포크라테스도 의학적으로 사용할 만큼 알려진 건강보조식품이다. 꿀벌들의 소화 효소가 꽃가루와 만나 알갱이로 뭉쳐진 것으로 영양성분이 우수해 유럽에서는 완전식품으로 불리고 있다.

춘하추동 쇼핑몰에서는 비폴렌 뿐만 아니라 아카시아꿀, 밤꿀, 완숙꿀을 함께 판매하고 있는데, 벌들에게 100% 꿀만을 먹여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보통 무밀기(식물이 꽃이 없어 꿀을 못내는 시기) 동안에는 벌들에게 사양꿀(설탕물)을 섞어 벌들에게 섭취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꿀의 품질이 떨어져 가급적 꿀만을 섭취시키는 것이 고품질 꿀을 얻는 노하우이다.

비폴렌의 작은 입자에는 생명 유지와 성장에 도움되는 영양소들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다. 면역강화와 항산화 작용, 피로회복 등에 도움이 되며, 특히 소고기의 7배가 넘는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빈혈에 도움을 주고, 신경계통에도 적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춘하추동 관계자는 "설날이벤트에 맞춰 특가상품을 구성하게 되었다"고 하며, "춘하추동의 비폴렌과 천연꿀 제품들은 충북 보은군의 유기농 벌꿀농장에서 제조되어 맛의 깊이가 풍부하고 유효성분 면에서 우수하다. 이러한 우수한 꿀을 출시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꿀화분은 빈혈이나 두뇌발달, 해독작용, 체력증진, 스트레스 완화 등에 도움을 주어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두루 섭취하기에 적합하여, 명절선물로 적절한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춘하추동의 비폴렌 제품은 270g 2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건조식품이므로 반드시 냉장보관 해야 한다. 자세한 이벤트 할인정보는 춘하추동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