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독일, 영국 등 해외 여러 곳에서 운동화 직구 및 구매대행 판매를 하고 있는 정품 신발 멀티샵 '뮤썸'이 2018년 신학기를 맞이하여 다양한 신상 상품을 선보였으며, 홈피에오시면 다양한 이벤트 최대 50%할인행사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운동화는 발에 꼭 맞아 편하며 개성을 살리기도 용이한 신학기 선물로 선택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뮤썸의 관계자는 "학생들이 좋아하는 베스트 브랜드들만 모아 신상들을 대거 입고했다"고 밝혔다. 한정판 신발 멀티샵 '뮤썸'의 MD를 통해 잘 선택되는 정품 신학기 선물 운동화들로 선보이고 있다.
스니커즈 종류로는 나이키(에어포스 로울 올백, 된장, 코르테즈, 코르테즈72, SB블레이져) 아디다스(이지부스트, 스탠스미스, 튜블라)등 외 다양한 제품을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나이키 에어맥스 95(카키, 프리미엄SE, 올백, 실버, 올흰)는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다.
국내외 많은 콜렉터를 모으고 있는 나이키 조던 시리즈(나이키 조던1: 브레드, 범고래, 블랙토, 시카고) 등 외 다양한 제품이 선택되고 있다고 전했다.
남학생들의 경우 리복(퓨리 건담, 퓨리 까치, 퓨리 화이트), 오니츠카타이거(골드, 블랙, 몬테) 등을 선택하는 편이며 여학생들의 경우 오니츠카타이거(코르세어빈티지, GSM, 파브레, 멕시코 66), 리복(퓨리 올검, 클럽c85 빈티지, 아즈텍) 알렉산더 맥퀸 오버솔 등을 선택한다.
자세한 사항은 뮤썸 홈페이지를 통해 참고하고. 홈페이지에 다양한 이벤트 최대 50%할인행사도 진행중을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