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파주가구단지 인근 수입매트리스 전문점 유에스베드(USBED)는 이번달 15일까지 씰리 포스쳐피딕,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일부 제품에 대하여 할인가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씰리사의 고급 매트리스 브랜드인 스턴스앤포스터 제품을 포함하여 씰리 H5, I3와 오크테라스, 스카보로, 베이우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라며, "최근 연이은 컨테이너 물량 입고를 기념하여,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함으로써 국내 소비자들에게 미국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는 씰리社의 고급 브랜드로써, 100년이 훌쩍 넘는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자의 목에서 허리까지의 근골격계가 자연적이고 편안한 곡선을 유지하여 사용자가 최적의 수면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 제작되었고, 숙련된 매트리스 제작 장인들이 수공업으로 완성시키는 제품이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브랜드로 알려진 템퍼페딕 매트리스는 템퍼만의 독창적인 재료로 제작하고, 몸에 꼭 맞게 개인화된 편안함과 지지력을 높여 주어 편안한 수면을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다. 클라우드, 컨투어, 플렉스 컬렉션이 있다.
유에스베드 전시장에는 스턴스앤포스터 에스테이트, 럭스에스테이트, 리저브 전 라인업과 함께 씰리 포스쳐피딕, 템퍼페딕 브랜드의 신제품을 보유하고, 해당 브랜드로 30개 다수 모델을 전시하여 소비자가 직접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국 무료배송, 고급 방수커버와 메모리폼 베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에스베드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