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원주 기업도시 근린상가 센텀뷰, 다양한 업종 입점 가능한 항아리상권 입지 확보해

함나연 2018-02-02 00:00:00

원주 기업도시 근린상가 센텀뷰, 다양한 업종 입점 가능한 항아리상권 입지 확보해

원주 기업도시 근린생활 2-1, 2-2 필지에 조성되는 근린상가 '센텀뷰'가 2월부터 상가를 분양한다고 알렸다.

지하4층~지상8층 규모로 조성되는 근린생활시설인 센텀뷰는 중심상권에서 분리된 독립상권 입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반경 500m 내 이지더원과 호반베르디움, 롯데캐슬, 호반베르디움, 라온프라이빗 등 다수의 단지들이 둘러싸고 있어 12,000여 세대의 배후수요와 공원 앞 유동인구를 모두 수용할 수 있는 항아리 상권에 위치해 있다. 원주 기업도시 메인 주거중심지 내에 자리하고 있는 만큼 접근성이 용이하다.

관계자에 따르면 중심상업지구와의 거리감을 통한 독립상권을 형성하고 있고 중앙공원과 샘마루공원, 도서관 등이 가까워 안정적인 유동인구도 기대되고 있으며 서울접근 프리미엄 광역도로망이 형성되어 있어 높은 서울 접근성이 기대되고 있다.

센텀뷰 사업지 인근으로는 중앙선 고속철도와 제2영동고속도로 수도권전철 개통 등으로 인해 높은 서울접근성이 높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또한 인근으로 서원주IC와 신평 JCT 등의 광역도로망과 도로망이 조성되어 있다.

한편 센텀뷰는 메인대로 코너위치뷰 입지를 확보하고 있고 지붕특화 모던디자인을 적용해 세련된 공간 창출과 폭 넓은 공간 활용으로 수요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모던 박공지붕설계로 인해 4면 지붕구조의 특별한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고, 힐링 공간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여기에 포웨이 (Four way) 진출입로 및 광폭주차장 설계 등 소비자의 편의를 위한 혁신설계를 적용했다.

센텀뷰 관계자는 인근으로 다수의 아파트가 조성돼 있어 안정적이고 활성화된 상권이 형성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사업지 인근으로 기업초등학교가 2019년 3월 개교 예정으로 알려져 학원을 비롯한 기본적인 필수 업종들이 다수 입점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MD구성에 따르면 1층은 편의점과 약국 등의 소매업과 이동통신 업종 등이 예상되며 2~3층은 커피전문점과 베이커리, 테마별 전문식당가 등이 예상되고 있다. 또한 리빙라이프 관련 업종과 병원, 학원, 패션센터, 가구소품, 인테리어, 레스토랑 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센텀뷰는 현재 대표번호를 통해 분양홍보관 예약방문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는 분양홍보관의 혼잡을 예방하고 수요자들의 원만한 관람을 위함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하고 있다. 관계자는 "상가 분양이 곧 오픈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분양 안내는 대표번호와 분양홍보관 방문을 통해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