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전문 브랜드 '홀푸드 스토리'가 설을 앞두고 제주 옥돔·갈치·고등어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제주 옥돔·갈치 鮮 세트', '고등어 세트', '제주 옥돔·고등어 鮮 세트' 총 3종이다.
'제주 옥돔·갈치 鮮 세트'는 옥돔 3미, 갈치 2미로 구성됐다. 옥돔은 궁중진상품이었던 고급 어종이다. 홀푸드 스토리는 옥돔 중에서도 제주 연근해의 깊은 수심에서 주낙 방식으로 어획한 고품질 옥돔만을 담았다. 갈치는 제주 연안해역에서 채낚기 방식으로 어획한 것만을 선별했다. 채낚기 방식으로 잡은 갈치는 어체 손상이 적어 품질이 우수하다.
'고등어 세트'는 고등어 13~15 필렛으로 구성됐다. 제철을 맞아 탱탱하게 살이 차오른 국산 겨울 고등어만을 담았다. 아울러 국내산 녹차와 국내산 천일염을 우려낸 물을 섞어 염수를 한 후, 저온에서 숙성하여 비린 맛을 잡고 영양을 높였다. 또한 HACCP 인증을 획득한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해 안심할 수 있다.
'제주 옥돔·고등어 鮮 세트'는 옥돔 3미, 고등어 6~8필렛으로 구성됐다. 주낙 방식으로 어획한 제주산 옥돔과 살이 통통하게 오른 겨울 고등어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설 선물용으로 적합하다.
홀푸드 스토리 제주 옥돔·갈치·고등어 선물세트 3종은 생선을 깨끗하게 세척 후 내장 등을 모두 제거해 먹기 좋게 손질을 끝낸 제품이다. 아울러 한 마리씩 꺼내 먹을 수 있도록 개별 포장돼 더욱 간편하다. 보냉 아이스박스와 부직포에 포장되어 신선하게 배송된다.
한편 홀푸드 스토리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다다익선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설 선물세트 제품에 따라 특정 개수 이상 구매 시, 추가로 한 세트를 증정하는 '5+1', '9+1' 이벤트다. 홀푸드 스토리 제주 옥돔·갈치·고등어 선물세트 3종은 9개를 구입하면 1개를 더 받을 수 있다.
홀푸드 스토리의 모든 제품은 홀푸드 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설 선물세트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다다익선 선물세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