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30초만에 눈썹을 그려보자, "다빈치 3-FIX 아이브로우" 출시

박태호 2018-02-01 00:00:00

30초만에 눈썹을 그려보자, 다빈치 3-FIX 아이브로우 출시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그래서 메이크업 시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들어가기에 바쁜 출근시간에 자연스럽게 눈썹을 그린다는 것은 메이크업에 자신 있는 사람들도 쉽지 않다.

최근 출시된 혼쇼 "다빈치 3-FIX 아이브로우"는 30초안에 눈썹을 그려보자'라는 재미있는 기획에서 출발했다.

삼각펜슬, 팁파우더, 스크류브러쉬가 모두 하나로 합쳐진 "다빈치 3-FIX 아이브로우"는 삼각 형태의 펜슬은 얇은 선과 넓은 채움 모두 자유롭게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으며, 고압축파우더가 내장된 팁파우더는 눈썹 외형을 얇은 선으로 그린 후 몇 번의 터치만으로도 빠르고 쉽게 채워주도록 고안되었다.

또한 스크류브러쉬는 부드러운 솔로 블랜딩해 자연스러운 눈썹결을 살려주며, 색상은 한국인의 헤어 컬러와 맞는 카라멜브라운, 초코브라운, 애쉬브라운 3가지로 출시되었다.

이번 신제품은 '그리고, 채우고, 블랜딩'까지 30초 안에 끝낼 뿐 아니라, 기존 오토펜슬들의 단점인 부러짐을 2중 초컬릿 공법을 통해 보완했으며,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땀이나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아 하루 종일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다.

혼쇼 다빈치 3-FIX 아이브로우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40% 할인을 진행 중이며, 제품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