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강아지분양 엔젤인독스 울산애견샵은 2018년 무술년을 맞아 특별한 신년 맞이 이벤트를 시행한다. 2018년 2월 말까지 말티즈부터 포메라니안, 장모 치와와, 푸들, 비숑프리제 등 모든 반려견을 10%에서 40%까지 할인 분양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2012년 시작한 애견숍 전문 엔젤인독스는 건강한 분양견을 위해 15년 이상 근무한 수의사가 직장인, 프리랜서 등 바쁜 현대인과 야간 응급상황을 대비해 항시 무료 케어 서비스를 진행함으로써 경제적 부담을 낮추고, 애견 분양 후 건강 상태 및 각종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고 사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분양 전부터 음이온 살균시스템과 룸 온도조절 환기시스템을 운용함으로써 고객에게 입양 전 입양하기 최적의 상태로 건강검진 심사 후 기준에 부합하는 강아지만을 입양할 수 있도록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애견 전문가와 1대1 심도 있는 분양상담을 진행 후 2층에 위치한 애견병원에서 평생 의료비 할인 혜택을 선사하고 있다.
관계자는 "오랜 기간 지역 내 사랑을 받아 온 보답과 2018년 맞아 힘찬 기운을 받고 시작하자는 의미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건강한 애견 분양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