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미디어 |
비쥬얼 뷰티 브랜드 루시톡(Lushtok)에 아이래쉬 라인 루시(Lucy, M12-08)를 홈페이지를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나민인터내셔널(대표 민유진)이 선보인 비쥬얼 뷰티 제품인 루시톡(LushTok)은 아이래쉬글루(속눈썹 접착제)와 약 20가지 종류의 아이래쉬(인조속눈썹)을 생산하여 전량 일본 수출해온 제품으로서, 2018년을 맞이하여 국내 판매를 시작하고 있는 스타일 아이래쉬와 글루 브랜드이다.
루시톡의 아이래쉬 글루는 건조되면 투명해지면서 속눈썹을 붙인 티가 나지 않는 클리어 타입과 건조되어도 검은색이 유지되어 아이라인을 깊게 만들어주는 블랙타입의 2가지 아이래쉬 글루로 생산된다. 클리어타입은 풍성한 아이라인를 위한 다양한 모양의 아이래쉬(속눈썹)와 함께 제공되는 세트 상품으로 판매되며, 블랙타입은 단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글루와 함께 약 20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된 M라인과 K라인의 아이래쉬를 함께 출시하고 있는 루시톡에서 선보인 아이래쉬 루시(Lucy, M12-08)는 검은색 라인이 있어 아이라인을 그린 듯 좀 더 선명한 눈매로 만들어주는 M라인의 제품으로서, 속눈썹을 전체적으로 또렷하고 짙게 표현하여 매력적인 눈매 연출을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다.
2018년 새해를 맞이한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다가오는 2월 3일 청담동 메이드에서 럭키 드롭 행사를 진행 예정인 루시톡은, 제품별 보도 화보와 함께 라인별 출시 제품을 하나씩 선보일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루시톡(Lushtok)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