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홀푸드 스토리, 설맞이 무농약 제주감귤 선물세트 4종 출시

함나연 2018-01-31 00:00:00

홀푸드 스토리, 설맞이 무농약 제주감귤 선물세트 4종 출시

친환경 전문 브랜드 '홀푸드 스토리'가 설을 맞아 향긋한 과즙이 풍부한 감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무농약 레드향 세트', '무농약 천혜향 세트', '무농약 한라봉 세트', '무농약 만감류 3종 세트' 총 4종이다.

감귤 선물세트 4종은 청정지역 제주도 서귀포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해 무농약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무농약 레드향 세트'는 250g 내외의 레드향 11~13과로 구성됐다. 다른 만감류보다 붉은빛이 도는 레드향은 한라봉과 감귤을 접목한 품종이다. 알맹이가 통통하고 식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제주도에서는 1월에서 2월까지만 먹을 수 있으며 무농약으로 생산되어 생산량이 적은 과일이다.

'무농약 천혜향 세트'는 250g 내외의 천혜향 11~13과로 구성됐다. 하늘이 내린 향이라는 뜻의 천혜향은 오렌지와 감귤을 접목한 품종이다. 일반 감귤보다 당도가 높고 향이 좋으며, 과육이 부드럽다.

'무농약 한라봉 세트'는 300g 내외의 한라봉 8~10과로 구성됐다. 비타민이 풍부한 한라봉은 청견과 감귤을 접목한 품종이다. 서귀포 앞바다에서 끌어올린 해수를 이용하고, 해초들로 만든 천연 액비로 영양분을 공급하여 건강하게 재배했다.

'무농약 만감류 3종 세트'는 한라봉, 레드향, 천혜향 각 4과로 구성됐다. 여러 만감류가 혼합 구성되어 감귤의 다양한 맛과 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청정지역 제주에서 무농약으로 재배한 귀한 감귤들만 담아 고마운 이에게 보내는 설날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홀푸드 스토리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다다익선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설 선물세트 제품에 따라 특정 개수 이상 구매 시 추가로 한 세트를 더 증정하는 '5+1', '9+1' 이벤트다.

5+1 대상 제품은 '고소함 가득(기름·참깨) 선물세트'와 '아보카도 오일 선물세트'다. 9+1 대상 제품은 '영광굴비 오가 2종', '제주옥돔 갈치 세트', '프리미엄 사과배 혼합세트', '프리미엄 양말 세트' 등 9개 품목이다.

홀푸드 스토리의 모든 제품은 홀푸드 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설 선물세트 기획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내달 28일까지 진행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