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괌 렌트카를 이용한 최저가 자유여행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함나연 2018-01-26 00:00:00

괌 렌트카를 이용한 최저가 자유여행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들을 위해 합리적인 렌트카 비용으로 낭만적인 괌 여행을 즐기자!"

17년 역사의 괌 인터넷 여행사 (주)클릭트래블의 괌 닛산렌트카가 괌 여행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괌 공항 내부에 위치하고 있는 괌 닛산렌터카는 여행객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픽업과 드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투몬 시내 영업소와 퍼시픽스타 호텔 내부에도 사무실을 운영하고 있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차량으로 연인을 위한 베르사, 큐브, 센트라, 알티마와 대가족을 위한 로그SUV, 퀘스트 7인승밴, 패스파이더 7인승 SUV, 알마다 8인승 SUV 등 다양한 차량이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하루 40달러라는 가격에 무료에그와 카시트, 기름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렌트비에 기본 보험료까지 포함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감 없이 안전하게 운전을 할 수 있다.

낭만의 섬 '괌'은 서태평양 마리아나제도에 위치한 미국의 작은 섬이다. 아름답게 펼쳐진 넓은 바다와 밤과 낮에는 멋진 야경과 풍경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름다운 해안에서 스쿠버다이빙과 페러 세일링, 카약 스노쿨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하지만, 괌은 한국과 달리 대중교통이 발전되지 않은 나라로, 버스와 택시를 이용하는데 다소 불편이 있는 것이 단점이다.

괌 닛산렌터카 관계자는 "추운 날씨 때문에 괌에 찾아오는 한국 관광객들이 많아지는 추세다. 괌은 남녀노소 어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휴양지로, 1년 내내 수상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어 스포츠 마니아들 사이에 인기가 좋다"고 말했다.

이어 "괌 닛산렌터카 한국총판 클릭여행사 홈페이지에서는 예약한 고객들에 한해 일시적으로 피쉬아이 해중 전망대 및 점심 뷔페 상품을 20달러에 예약할 수 있는 프로모션 등 다양한 추가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괌 여행 렌터카 관련 자세한 사항은 괌 닛산렌터카 한국 총판인 (주)클릭트래블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