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미용실 '헤어바이일리오스'가 첫 방문고객에 한해 3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컷, 드라이 제외).
지구온난화로 인해 변덕이 심한 날씨만큼이나 트렌드도 재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이제는 머리를 하러 가는 게 아니라 인상을 만드는 것과 같이, 미용실은 빠른 트렌드를 읽어야만 생존할 수 있게 되었다.
해마다 바뀌는 유행 헤어스타일와 트랜드를 따라가기 위해 현대인들은 잦은 시술로 모발건강을 체크하지 못한 채 미용실에 방문하는 경우가 많다.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건강한 모발이 뒷받침되어야 하지만, 잦은 시술 탓에 손상된 머릿결로는 어려운 일이다. 이런 상황에도 알맞게 대처할 수 있는 시술 방법이 있다.
강남미용실 '헤어바이일리오스'에서는 다수의 복구펌 경험과, 복구매직의 노하우를 가진 디자이너 선생님들이 1:1 맞춤복구 시술뿐만 아니라 셀프로 쉽게 따라할수 있는 셀프스타일링 방법을 알려준다.
또한 탄머리, 녹은머리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커트강사출신, 각종 디플로마와 자격증을 소유하고 청담동에서 오랜 경력을 쌓아온 디자이너들이 종사하고 있으며, 각종 세미나 및 교육참석으로 고객님의 두상, 얼굴형 등 자신에게 가장 이상적인 헤어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다.
서초구 미용실 '헤어바이일리오스'는 '건강한 시술과 개인에 맞는 스타일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하면 모발에 따라 알맞게 변화를 주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벤트 문의 및 예약은 검색을 통해 업체 전화문의를 하면 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