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힐타운하우스는 1차 36세대 전세대가 분양완료 및 입주를 하여 도심속 전원생활을 누리고 있다.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2차 30세대가 9월초에 오픈했다.
동탄 타운하우스 그린힐은, 경부 고속도로, 북오산 IC 등을 통해 강남으로 35분 내에 출퇴근이 가능하며, 1호선 세마역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이다.
또한 KTX 동탄역 경부오산 IC 등도 위치하고 있어 주변 및 다른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100여세대 대단지로 실사용 면적 60~90평으로 다양한 평형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공시자가 분기마다 상승하는 지역으로, 동탄 타운하우스 그린힐은 미래투자가치가 있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주변환경으로는 가장산업단지와 진위산업단지, 기흥 삼성, 영통 삼성이 주변에 위치해 있어 관계 근무자들은 15분 내로 출퇴근이 가능해 더욱 반기는 추세이며, 그만큼 임대수요 또한 높은편이다.
교육환경으로는 동탄 국제고등학교, 세마고등학교, 광성초등학교 등이 도보로 통학 가능한 거리에 있다.
타운하우스의 특징은 바로 단독정원과 주변환경이다. 동탄 타운하우스 그린힐에는 층간 테라스가 위치해 있어 여가시간을 더욱 여유롭고 쾌적하게 누릴 수 있으며, 개별 정원, 텃밭 분지형 산조망권이 형성되어 있다.
주변에는 독산성 등산로가 단지와 연결돼 있어 자연환경을 근처에서 누릴 수 있다
동탄그린힐타운하우스는 기존주택지와 근접해 있어 시가스와 더불어 상/하수도 배관이 매설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토목공사가 완료돼 다른 타운하우스와 차별성을 갖는다.
입주자가 직접 면적 및 설계에 참여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도 알려져 있다. 내부 인테리어도 개성에 맞게 집을 지을 수 있는 시스템이어서 입주자 개개인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또한 단독주택의 단점이라 할 수 있는 단열을 이중단열재(내단열,외단열)와 도시가스 연결로 보완했다. 덕분에 난방비 절감 효과를 극대화했다.
마트, 병원, 관공서가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그린힐타운하우스를 중심으로 초ㆍ중ㆍ고등학교가 자리하고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홍보관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관계로 반드시 상담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