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전용 전세대출이 늘어난 요즘 예비부부들의 고민거리가 된 신혼가구를 인천 창고형가구할인매장 퍼시픽하우스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클라이너소파, 가죽소파, 원목가구 등 매장 내 판매되고 있는 가구 전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퍼시픽하우스는 공장직영 시스템으로 운영중인 매장으로 국내외 생산 공장과 계약을 체결해 직접 생산판매를 하는 시스템으로 가구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어 중간 유통비용이 최소화된 가격에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장점으로 타지역 소비자들의 방문 또한 활발한 매장으로 알려져 있다.
신혼가구, 입주가구처럼 가구의 품목이 많아 목돈이 필요한 가구 구입은 특히 중간 유통 비용이 줄어든다면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해외브랜드 가구의 경우도 직수입을 해 해외직구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가구 구입의 부담을 줄이고 합리적으로 구입 할 수 있다.
퍼시픽하우스 김성호 점장은 "가구구입의 부담스러움을 최대한 줄이고자 마련된 가구 할인 행사로 기존에 부담되던 원목가구, 리클라이너소파, 천연가죽소파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며 신혼가구 역시 가성비 좋게 구입이 가능하니 행사가 종료 되기 전에 매장을 방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가구할인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근처 서인천, 김포, 부천, 일산 가구단지 등 보다 신상품 입고 속도가 빠른 편에 속하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가구를 스타일링하고 있어 퍼시픽하우스는 연령층에 구애를 받지 않고 소비자들이 방문한다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