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4일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캐나다어학연수 박람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캐나다어학연수 박람회는 캐나다 유학 및 캐나다어학연수 정보 획득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캐나다어학연수 비용, 캐나다어학연수 후기, 캐나다인턴쉽 정보 등 캐나다 어학연수에 관한 정보를 제시 받을 수 있다.
캐나다어학연수 박람회 참가 등록자에게는 캐나다 항공권, 연계연수 무료, 캐나다 한달 홈스테이 무료, 캐나다 대학 진학 보장 프로그램 소개, 캐나다어학연수비용 카드 결제시 수수료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추천 프로그램으로는 캐나다어학연수6개월 비용으로 캐나다 6개월 연수에 연계국가 3개월 연수를 더한 총 9개월 연수를 할 수 있으며 캐나다어학연수 4개월 연수 시 한달 홈스테이 비용 및 픽업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캐나다 인턴쉽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다. 캐나다워킹홀리데이 비자를 이미 획득한 경우에는 비즈니스 영어 과정 소개, 구직활동에 특화된 프로그램 등을 소개한다.
다양한 영어 어학연수 국가 중에서도 캐나다가 꾸준히 알려져 진 이유는 캐나다 어느 도시를 가도 지역별 차이 없이 표준 영어를 구사해 영어 배우기에 적합하고 생활 환경이 안전하기로 알려진 곳이다.
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오타와, 몬트리올 등 전 지역 캐나다 선택 어학원으로는 GV어학원, ILAC어학원, KGIC어학원, SGIC어학원, WTC어학원 등 그외 학원도 있다.
캐나다프로모유학 사이트를 통해 사전 신청자에게 100% 경품이 제공되며, 실제 박람회 장에서 내실있는 캐나다어학연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 참가 등록시에는 해당지역 교통비까지 제공된다.
캐나다어학연수 박람회 참여로 어학연수 비용 절감을 받아보는 것도 방법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