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를 출고할 때 필요한 서류는 현금 구매 시에 필요한 신분증부터, 주민등록 등본, 또는 할부 구매에 필요한 인감이나, 통장 사본 등 다양하다. 서류가 늘어날수록 복잡하고, 시간도 더 오래 걸리게 된다.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우먼카는 개인거래, 법인거래, LPG차량 거래, 중고차 매입, 외국인근로자, 무직자 등 다양한 구매, 판매자의 상황을 고려해서 1:1로 상담 직원을 통해 필요한 서류와 절차, 가격 등을 상담할 수 있게 딜러들을 배치했다고 전했다.
전액 현금 구매 외의 방법으로 중고차를 구매할 시 불편했던 서류 준비도 할부 전문 딜러들이 필요한 서류를 문자와 전화로 친절하게 안내하고 있고, 전액할부 시 쉽게 접근하지 못하는 신용조회 등도, 가조회를 통해 1차 점검하고 실제 서류진행 시에는 최단시간의 승인을 만들 수 있게끔 돕고 있다.
중고차를 팔 때도 인감이나 자동차 등록증 등 필요한 서류를 꼼꼼히 안내하고, 동급 중고차량의 시세 등도 안내함으로써 손해보지 않은 중고차 판매를 안내하고 있다. 또한 손진경 CEO는 주말에 상담하는 고객들이 많은 상황을 고려하여, 365일 상시 방문 고객에 대해 매물을 안내할 수 있도록 직원들을 운영하고 있다.
손진경 대표는 수원 중고차 매매단지에서 10년 이상 공식 중고차상사를 운영하며 네티즌들의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도, '공식 딜러'와 상담하고, '상사' 내에서 계약하며,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등 서류를 정확하게 챙기는 정직한 시스템으로 중고차 매매를 진행하고 있다.
실매물 중고차를 매매하고 판매하는 우먼카는 용인, 평택, 화성, 오산, 분당, 안양, 천안, 일산, 인천 에서도 상담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더욱 다양한 소식은 우먼카 홈페이지, 또는 전화, 카카오 상담도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