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결혼정보 1세대 노하우 겸비" 이벤트 진행 중

함나연 2018-01-19 00:00:00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결혼정보 1세대 노하우 겸비 이벤트 진행 중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대기업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재직 중인 커플매니저 전부가 정직원으로 채용되고 있다.

이는 결혼정보 대명위드원의 커플매니저들이 오랜 기간 동안 책임감을 가지고 자신의 회원의 결혼, 연애를 철저하게 관리해 준다는 것으로 볼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2014년 하반기, 결혼정보 1세대로 20년 간 업계를 선도해 오던 결혼정보회사, 재혼정보회사 '행복출발 더원'을 인수, 대명그룹 계열사로 외형을 확대시킴과 동시에 오랜 기간 쌓아 올린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결혼정보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기존 결혼정보 1세대 업계 노하우와 대명그룹 30년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대기업의 체계화된 시스템을 적용한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결혼' 이라는 인생 중대사를 통해 고객들이 삶을 더 행복하고 즐겁게 누릴 수 있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늘 '고객'이 우선이다. 이러한 노력으로 지난 11월, 한국경제매거진 주최로 진행된 '2017 브랜드만족도' 시상식에서 결혼정보 부문 1위 자리에 선정된 바 있다.

결혼정보부문 석경노 총괄팀장은 "국내에는 결혼중개업체로 등록된 곳만 해도 천 여 곳이 넘는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국제결혼중개업체, 결혼상담소 등이 이에 해당된다"며, 이어 "이 중 대명위드원은 회원 한 분 한 분의 만남 주선과 결혼을 위해 고객에게 쏟는 열정이 남다르다"고 전한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2018 무술년을 맞이해 1월 한달 동안 짝이 없는 미혼, 재혼남녀에게 결혼에 대한 전문적 상담과 함께 이성과의 만남, 교류의 기회를 증진하고자 대명위드원 서울 교대역 본사, 부산 서면역 영남지사 방문 상담 고객 전원에게 ▲리조트 숙박권과 ▲무료 결혼 코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 및 가입 상담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무료 상담전화를 통해 담당 커플매니저를 지정 받은 후 사전 방문 예약하면 된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