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일 국내에서 유일하게 천연 제올라이트를 주성분으로 사용하는 제무㈜ 화장품이 온라인 면세점인 신라온라인면세점에 신규 입점했다.
신라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한 제품은 제무 화장품의 라인업 중 제로팩클렌져(100ml/150ml)'와 '엠 코팅 미스트(100ml)'이다. 제올라이트는 각종 노폐물과 중금속을 흡착, 분해하는 성질이 있어 미래에너지 기술뿐만 아니라 첨단, 화장품, 식용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연구가 진행 중인 친환경 물질이다.
천연 제올라이트는 공해로 인해 피부 속까지 침투한 미세먼지와 같은 오염물질과 피지, 냄새 등 피부 유해물질을 흡착하여 피부 밖으로 배출시켜 주고, 비워져 있는 모공에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 보습력을 높여줌으로써 한겨울 건조해진 피부에 활기를 되찾아 준다. 4마이크론 크기의 작은 입자의 천연 제올라이트가 자극 없이 각질을 정리해주어 피부톤을 한 단계 밝게 만드는 데에 일조한다.
뿐만 아니라 제무의 제품군은 10여 가지 천연추출물이 진정과 보습을 유지시켜주어 사용 후 당김이 없고,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모든 피부에 적합하다는 무자극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제무 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신라온라인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외 제무의 인지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와 해외 시장 영역을 더 넓힐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제무의 이번 신라 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고객들에게도 제무 제품을 적극적으로 소개해 나갈 것."이라며, "2018년 새해와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세안밴드 등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소비자에게 보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제무의 화장품은 신라면세점 외에도 한화 갤러리아면세점, 가로수길 엘크레, 빌라쥬11팩토리, W스토어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