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은 준비할 것들이 많다. 상견례부터 결혼날짜· 결혼예산· 청첩장·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웨딩촬영· 결혼식· 신혼여행까지 많은 것들을 신경 써야 한다.
이런 가운데 웨딩드레스를 40년째 만들고 있는 직구웨딩클럽 '오띠모웨딩'은 웨딩드레스 제작실을 통해 합리적인 실거래 가격에 높은 품질의 '웨딩 스드메특가 129가격 알뜰 스드메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오띠모웨딩의 웨딩 스드메 토탈 패키지는 40년째 웨딩드레스 만드는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한 웨딩드레스 맞춤급 100% 보장· 강남권 유명 스튜디오· 10년 이상의 원장급 100% 보장 헤어 메이크업으로 구성됐다.
스드메패키지 구성은 웨딩드레스신상제공 원장급 메이크업 보장, 턱시도, 부케,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 원판 사진 일체 포함형이다.
특히 이 곳의 웨딩드레스는 김 라파엘 대표의 경영원칙에 따라 1벌 제작하면 최대 1~10명의 신부에게만 대여된다. 10명의 신부 대여 뒤에는 전량 스튜디오 촬영용이나 행사용으로 사용된다. 때문에 새 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다.
오띠모웨딩 윤옥 대표는 "오띠모웨딩은 소비자와 업체를 직접 거래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웨딩상품의 가격거품을 대폭 줄이고 합리적인 가격의 웨딩상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김 라파엘 대표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 웨딩드레스 잘 만드는 달인에 소개된 적도 있다. 오띠모웨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직구웨딩클럽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