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무술년, 가족과 친지들에게 가장 많이 받은 인사는 "올해에는 건강하세요." 라는 덕담일 것이다. 특히나, 2018년의 핫 트렌드는 2017년보다 더 뜨거운 건강식음료에 대한 관심이기 때문에, 2018년 건강한 신상 제품에 대해 알려지고 있다.
이런 건강한 먹거리를 선택하는 소비자에 대한 기호를 만족시키는 신제품들이 다방면에서 출시되고 있는데, 그 중 유독 알려지고 있는 신제품은 바로, 코코넛 전문 브랜드 뷰코(VUCO)의 식물성 코코넛 라떼 제품이다. 뷰코 코코넛 라떼는 100% 식물성 성분만으로 만들어진 카페라떼로 알려지고 있다.
뷰코 코코넛 라떼는 순수 코코넛 밀크 95% 이상을 함유하고 있으며, 부드러운 식물성 코코넛밀크와 에스프레소의 조화로 동물성 카페라떼 에서는 맛 볼 수 없는 부드러움과 라이트함을 겸비하고 있다. 자칫 잘못하면 너무 달거나 진한 맛으로 건강함을 상실할 수 있는 음료들과는 차별화된 퀄리티를 가지고 있는 뷰코 코코넛 라떼는, 식물성 카페라떼 라는 수식어처럼 일반 혼합음료가 아닌 건강한 과채주스라는 특징 또한 가지고 있다.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카페라떼 인데 과채주스라니, 이름만 본다면 생소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제품이지만 건강한 과채주스로 식물성 카페라떼를 만들었다는 것은 2018년의 새로운 바람이라고 할 만 하다. 또한 뷰코 코코넛 라떼는 우유 성분을 잘 소화하지 못하는 사람들도 쉽게 즐길 수 있고, 코코넛밀크가 자랑하는 다양한 영양소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알려지고 있다.
위와 같이, 트렌드를 읽고 제품의 품질을 만족시킨 2018년 건강 신제품인 '뷰코 코코넛 라떼'는 맛은 물론 건강함을 찾는 젊은 층에게 꾸준한 알려진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뷰코 코코넛 라떼는 전국 CU 편의점에 정식으로 론칭해서 판매 중에 있으며, 뷰코(VUCO) 브랜드에서 직접 운영하는 쇼핑몰(뷰코샵)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뷰코 브랜드는 뷰코 코코넛 라떼 외에도 뷰코 코코넛 밀크 프리미엄, 뷰코 코코넛 워터 오가닉(유기농)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가오는 건강 식음료 트렌드에 맞춰 유기농 제품들의 특화에 전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자국 브랜드로서 코코넛 전문 브랜드로 탄탄히 성장하고 있는 뷰코(VUCO)의 미래가 매우 기대되는 시점이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