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설 연휴를 앞두고,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는 1월 22일부터 28일까지 현대H몰에서 베스트 상품들을 모아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현대H몰에서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는 2015년 출시 이래로 꾸준히 판매가 이어지고 있는 코지마시그니처 상품이다.
이번 브랜드 기획전에서 코지마는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는 클라쎄(CMC-885) 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시 구매금액의 20%를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준비하고 있다.
현대H몰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CMC-885)는 독창적인 LS타입으로 목부터 엉덩이까지 인체 굴곡에 맞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듀얼 리클라이닝이 가능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자세로 편안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일체형 팔커프로 팔과 손까지 시원한 에어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작동이 편리한 4가지 자동코스와 5가지 수동코스, 3단계 무중력 포지션 등은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날 수 있는 안마의자 씨엘로(CMC-830A)는 LS타입의 제품으로 체형에 맞는 마사지가 가능하며, 골반 에어셀이 탑재 되어 있어 시원한 하체 마사지가 가능하다.
또한, 발바닥과 종아리 부분에 지압 유닛을 채택하여 더욱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발바닥 롤러로 인해 긁어주는 듯한 시원한 지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안마의자 씨엘로(CMC-830A)는 이번 현대H몰 브랜드 기획전 기간 동안에만 20대 한정으로 특별가에 만날 수 있으며 클라쎄(CMC-885), 씨엘로(CMC-830A)와 더불어 코지마 대표모델인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제품도 36개월 무이자 상품으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H몰 홈페이지 또는 코지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팸타임스=함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