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함, 자연스러움,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 자연스럽고 촉촉한 피부 표현이 대세로 자리를 잡은 지 오래되면서 파운데이션은 진화에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특히 최근의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이 서툰 초보자들까지 고려해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팩트 타입의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는 것.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들 수 있다.
K-뷰티 리더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씨앤티 마스터 글램 시즌 2'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팩트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천연 진주 성분에서 유래한 오로라 앰플이 캡슐 형태로 함유됐다.
사용 시 오로라 앰플 캡슐이 피부 위에서 터지면서 진주 광채 성분이 피부에 은은한 빛을 더해 자연스러운 물광 피부를 완성한다. 또 시즌 2로 업그레이드되면서 200% 강화된 탄력 성분이 헐거워진 피부를 속부터 탄탄하게 가꿔주며, 50가지 보습 성분이 겨울 찬바람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준다.
씨앤티 마스터 글램 시즌 2는 오는 20일(토) 롯데홈쇼핑에서 새벽 1시 10분부터 역대 최다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TM이 정상가 대비 74%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극광 탱글 패키지'는 겨울철에도 누구나 손쉽게 물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패키지는 씨앤티 마스터 글램 시즌 2 본품 2개, '더 세럼 립스틱' 1개(컬러 랜덤), 얼굴 굴곡에 맞춰 특수 설계된 '광 마스터 브러쉬' 1개, 무료체험분 1장에 제품 론칭 이래 최초로 리필 4개를 증정한다.
㈜CSA코스믹의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주요 백화점을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 되었다. 또한 지난해 참가한 아시아 최대 뷰티 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와 이번 5월 첫 참가한 '중국 상해 뷰티 박람회'를 통해 또 한 번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저력을 확인했다. 조성아뷰티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하는 등 앞으로도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가며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예정이다.
[팸타임스=박태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