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방탄소년단 위력에 라인프렌즈스토어 마비

장성협 2018-01-15 00:00:00

방탄소년단 위력에 라인프렌즈스토어 마비
▲출처=라인프렌즈스토어

방탄소년단이 라인프렌즈스토어를 마비시키는 저력을 과시했다.

네이버의 캐릭터 사업 자회사인 라인프렌즈는 온라인 스토어인 라인프렌즈스토어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캐릭터인 BT21 제품의 정식판매를 시작했다.

BT21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1년 동안 스케치와 디자인 등 제작과정에 직접 참여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캐릭터 굿즈 뿐 아니라 향후 의류 브랜드로도 확대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굿즈인 BT21은 12월 16일 라인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뉴욕점과 분더샵 청담점에서 동시에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BT21이 공개된 라인프렌즈스토어는 공개 첫 날인 15일 오후 현재 접속자가 폭주해 접속이 불가능한 상황이다.

라인프렌즈 측은 온라인 스토어인 라인프렌즈스토어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캐릭터 굿즈인 BT21을 선보이고, 향후 대만과 일본, 홍콩 등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