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국 무역이 한중 양국간의 무거운 정치 분위기 속에서도 더욱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중국무역대행 빨리바바닷컴에서는 일반 생활용품뿐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수입대행 업무영역을 확대했다고 15일 전했다.
빨리바바닷컴은 중국 무역대행업체로 중국에서 직접수입을 원하는 모두의 유통대행을 지향하는 업체로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회원을 확보하고 있으며, "요즘같이 온라인 최저가 경쟁이 치열한 상황에서 사업주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빨리바바닷컴은 자부했다.
빨리바바에서는 중국에 건너가 직접 사입 할 수 없는 사업주에게 전문가가 시장조사 및 구매를 대신 진행해주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물론 자체포워딩 시스템을 통해 한국까지 운송도 받을 수 있다. 빨리바바닷컴은 사드배치로 인한 무역보복으로 한중물류업계에 제동이 걸렸을 때에도, 안정적인 항공, 해상운송을 진행해 신뢰를 얻었던 기업이다. 중국 광저우에 지사를 구축하고 있어, 현지 분위기를 빠르게 읽고 대응할 수 있으며, 각 영역의 전문가가 담당자가 되어 유통과정을 실시간 모니터링 및 변수에 대응 할 수 있었던 점이 위기극복의 비결로 꼽히고 있다.
현지지사에서는 한족근로자, 한국 임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바이어가 언제든 실시간으로 진행 상황을 알 수 있다. 또한 그동안 중국수입을 전혀 경험하지 못한 사업주가 현지 사정을 잘 알 수 없어 사기를 당하고 폭리에 가격경쟁력도 갖추지 못한 경우가 많았으나 빨리바바닷컴의 구매대행 시스템으로 이러한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어 바이어를 포함한 소비자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아울러 사업주가 원하는 모든 제품에 대해 간단한 시스템으로 언제든 원하는 가격대에 모든 물품을 확인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게 중국무역대행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빨리바바닷컴을 검색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