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2017 브랜드 대상 수상 함웨딩 '레몬테라스 대전 웨딩박람회' 개최

함나연 2018-01-12 00:00:00

2017 브랜드 대상 수상 함웨딩 '레몬테라스 대전 웨딩박람회' 개최

2017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토탈 세이프티 웨딩브랜드 함웨딩(대표 심동준)이 이를 기념하여 2018년 감사 웨딩 페스티벌'레몬테라스 대전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대전 최대규모를 자랑하는'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는 금일 1월 13일(토)부터 14일(일)까지 양일간 DCC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다.

토탈 세이프티 웨딩브랜드 함웨딩이 감사의 뜻을 담아 준비한 이번 신년 맞이 특별 혜택전에는 방문객들을 위한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대전 최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홀 사용료 최대 500만원 할인, 웨딩전문가의 1:1 웨딩홀 맞춤 섭외 서비스 무료 제공, 뷔페 무료 2인 시식권 및 식대 할인, 웨딩홀별 각종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레몬테라스 결혼박람회'는 대전 대규모로 이루어지는 혜택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특별한 혜택을 담은 웨딩 촬영상품과 허니문 상품을 준비했다. 추가비용 발생 부담이 큰 웨딩 촬영 상품의 경우, 본식 일체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의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방문객들은 이번 특별 패키지를 통해 추가비용을 감수해야 하는 다양한 옵션이 포함된 구성을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을 예정이다.

또한, 피해 사례가 끊이지 않아 예비부부의 큰 우려를 사고 있는 허니문 상품은 '허니문 피해 100% 보상'내용을 포함해 안전한 허니문을 보장한다. 사전예약 후 허니문 계약을 하는 방문객에게는 세부 무료여행 상품권, 더캐럿 VIP 할인권, 고급 라텍스 목베개, 여권 커버까지 신혼여행을 떠나는 예비부부에게 꼭 필요한 선물을 증정한다.

'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을 개최하는 함웨딩은 인생에 단 한 번뿐인 결혼식을 안심하고 준비할 수 있는 '결혼준비 4대 안전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이 캠페인은 현금영수증 필수 발급, 신혼여행 계약 시 여행사 부도 책인 조항 포함, 문제 발생 소지가 큰 이름만 빌려 쓰는 업체 필터링, 현금영수증 미발급 시 신고 권장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현장을 방문한 방문객들에게는 키친플라워 핫플레이트를 100% 제공하며, 무술년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티커 장수에 따라 메디플라워 퍼퓸 핸드크림 3종 세트, 키친아트 고구마 직화 냄비, 에버리치 주방 칼세트 6PC 등 예비부부가 가장 선호하는 선물들을 증정한다. 오전 10시~오후 1시 방문객에게는 예비부부 사이에서 알려져 있는 키친아트 슬로우쿠커를 증정한다.

금일부터 개최되는 대전 큰 규모 결혼박람회인 함웨딩 '레몬테라스 웨딩박람회' 사전방문신청은 검색창에 '함웨딩' 검색 후 대전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할 수 있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