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채널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히즈클린, 12일~14일 '2018 맨즈쇼' 참가

박태호 2018-01-10 00:00:00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히즈클린, 12일~14일 '2018 맨즈쇼' 참가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주)히즈클린이 '2018 맨즈쇼(MEN'S SHOW 2018)' 박람회에 참가해 자사의 제품을 선보인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8 맨즈쇼'는 남자들의 스타일링에서부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까지 2018년도 남성 소비문화 최신 트랜드를 150여 개사, 400여 개의 부스에서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이다.

히즈클린은 뷰티 그루밍 부문에 참가를 확정하고, 이번 '2018 맨즈쇼' 기간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및 특가판매 등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히즈클린 관계자는 "여성청결제에 대한 인식은 있으나 남성들의 사타구니 청결에 대한 인식은 낮은 것이 현실이다. 이번 기회를 통해 자사의 제품을 소개할 뿐 아니라 청결에 도움되는 정보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히즈클린은 대한피부과학 연구소(KDRI) 임상시험을 거쳤고, 미국 뉴욕 소재 Ethox 연구소에서도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또한, 미국 식품 의약국(FDA)의 OTC(over-the-counter)에 정식 등록되어 있으며, EWG에도 그린 등급으로 등록되어 있다. EWG 그린 등급은 미국 시민 환경단체인 EWG의 화장품 안전지수 기준으로 가장 안전한 성분을 지닌 제품에 주어진다.

ADVERTISEMENT
Copyright ⓒ 팸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