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언더코팅 전문 기업 (주)플럭스에서 수성 투명언더코팅제 '하이브리드 플렉서블 클리어 언더코팅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언더코팅은 자동차 하부 부식 방지를 위해 차체 밑바닥에 기존의 아스팔트 계열 및 우레탄 계열의 물질을 도포하는 것을 뜻한다. 하지만 시중에서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언더 코팅제의 경우 완전 경화까지의 시간이 오랜 시일이 걸리고 도막 자체가 두껍게 때문에 차량의 무게가 올라가 연비 감소의 원인과 심미적으로 지저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가장 큰 문제는 실제로 부식이 일어나는 서스펜션, 리어/로우암, 크로스멤버에는 도포하지 못한다.
자동차 언더코팅 전문 기업 주식회사 플럭스에서는 언더코팅제의 기능적, 심미적인 요소를 개선하기 위하여 플럭스 수석 연구진이 신소재로 직접 개발한 '하이브리드 플렉서블 클리어 언더코트' 제품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유성 타입 투명언더코팅제의 갈라짐과 떨어지는 현상이 나타나지 않는 하이브리드 타입의 언더코팅 제품으로 특히 국가시험평가 기관을 통한 인증을 통해 내구성, 내화학성, 내마모성, 내후성 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12월부터 전국의 럭스 시공점에서 시공이 가능하다.
언더코팅 서비스 전문 기업 주식회사 플럭스의 조인환 대표는 "다년간의 개발을 통하여 새롭게 출시한 '하이브리드 플렉서블 클리어 언더코트' 제품은 사용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수성 투명언더코팅제로, 향후에도 다양한 언더코팅제를 출시할 수 있도록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언더코팅 서비스 전문 기업 주식회사 플럭스는 강남 센터를 통하여 언더코팅 전문점을 모집하고 있다. 제대로 도니 언더코팅 기술 교육을 통하여 언더코팅 전문점 창업도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럭스 홈페이지 또는 본사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