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 2월 준공으로 오픈 초 읽기에 들어간 피노키오상가는 부천역 3분 거리의 33,000㎡ 규모로, 넓이 9m, 길이50m의 대규모 실내 만남의 광장이 조성된다.
경기도의 명동으로 불리며 하루 평균 20여만 명의 유동인구를 거느린 부천 북부역 광장 로데오거리에 공사 중인 '까뮤스퀘어-피노키오'가 주인공으로 실외광장과 실내광장의 설계로 소비자의 편리성을 더하였다
그간 부천역 주변에는 편히 쉴 수 있는 실내 광장이 없어 불편함을 감수해야지만, 아케이드 실내 광장이 조성될 경우, 갑작스레 비 혹은 눈이 내릴 경우 상가 처마 밑에서 기다려야 했던 불편을 덜어줄뿐더러, 상가 고객은 물론 주변 유동인구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까뮤스퀘어-피노키오' 아케이드 실내 광장은 시민을 위한 무료 휴게시설 이용과 더불어 보고 놀고 즐길 수 있는 버스킹 공연 및 클래식 연주회, 패션쇼 행사 등 상시 공연장으로 활용이 가능해 부천역 상권을 대표하는 문화공간조성 역시 함께 기획 중이다.
지상 6층에는 3,800m2 규모의 메디컬센타가 입점되어 북부역 광장에 없었던 병, 의원시설이 추가로 오픈된다.
대형 상업부지가 전무했던 부천역 상권에 들어서는 '까뮤스퀘어-피노키오'는 2월 준공 3월 오픈 목표로 활기차게 임차인을 모집하고 있으며 2월 초부터 임대계약서 발행을 시작했다.